한국후계농업경영인 보은군연합회 박장호 회장 취임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보은군연합회 박장호 회장 취임
  • 송진선 기자
  • 승인 2024.02.01 09:47
  • 호수 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 권익향상과 대변자 역할 최선”…이형석 회장 이임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보은군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월 26일 그랜드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최재형 군수 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충북도연합회장 및 보은군연합회 역대회장과 회원, 그리고 지역 각 농업인단체장들이 참석해 이임하는 이형석 회장을 격려하고 박장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보은군연합회 박장호(사진 왼쪽) 취임회장이 이형석 이임회장에게 공로패와 축하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보은군연합회 박장호(사진 왼쪽) 취임회장이 이형석 이임회장에게 공로패와 축하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이형석 이임회장은 한농연 조직발전 및 보은군연합회 발전, 보은군 농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충북도연합회장 공로패 및 한국농어민사장 기념패와 군수 감사패, 군의장 표창패, 농어촌공사보은지사장 감사패, 농협군지부장 감사패, 보은군여성농업인회장 감사장을 받았다.
또 취임하는 박장호 회장은 이형석 회장에게 공로패와 함께 순금장식물을 기념
△한농연 조직발전에 기여한 공로 충북도연합회장 공로패 : 이형석 이임회장 △한국농어민신문사장 기념패 : 이형석 회장 △군수 감사패 : 이형석 △군수 기념패 : 이형석 △군의장 표창패 : 이형석 △한국농어촌공사보은지사장 감사패 : 이형석 △농협군지부장 감사패 : 이형석 △보은군여성농업인회장 감사장 : 이형석 △취임회장 공로패 : 이형석 이임회장, 김홍봉 수석 부회장, 신원종 대외협력부회장, 장종관 감사, 윤무상 사무국장, 최세용 보은읍 회장, 김효식 속리산면회장, 황재연 탄부면 회장. 
이형석 이임회장은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준 임원 및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취임하는 박장호 회장께 거는 기대가 크다. 저는 앞으로 도연합회에서 한농연의 설립 목적 가슴에 새기고 농정개혁의 선두에서 선봉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성원을 당부하고 “기후재앙속 농업의 위기를 맞고 있다. 잘 극복하고 알찬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회원들을 응원했다.
이어 이형석 이임회장으로부터 한농연보은군연합회 기를 넘겨받은 박장호 취임회장은 최유상 수석부회장, 우종선 정책부회장, 지창현 사업부회장, 이재현 대외협력부회장, 최세영·김광식 감사, 이기순 사무국장, 김병일 보은읍회장, 김응주 속리산면회장, 최규영 장안면회장, 김응석 마로면회장, 이성관 탄부면회장, 김형구 삼승면회장, 임상균 수한면회장, 설인선 회인면회장, 문희수 내북면회장, 유재문 산외면회장을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보은군연합회를 잘 이끌고 가겠다고 다짐했다. 
박장호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보은군연합회는 전국에서 손꼽는 단합이 잘되는 조직”라며 역대회장과 선배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고 “회장으로서의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580여회원과 함께 적극적으로 활동하면 한농연 설립목적인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농업개혁운동의 선도적 역할, 농업인의 사회경제정치에서의 권익향상과 대변자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모든 분야에서 가교역할에 충실을 기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