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청년회 이광희 회장 취임
자유총연맹청년회 이광희 회장 취임
  • 송진선 기자
  • 승인 2024.01.24 19:09
  • 호수 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회 발전위해 노력하겠다”

한국자유총연맹보은군지회 청년회는 지난 18일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현 한국자유총연맹 충청북도지부 회장을 비롯한 홍순철 군지회장과 김홍희 특우회장을 비롯한 자유총연맹 관계자 및 청년회원과 군내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청년회장의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자유총연맹보은군지회 청년회 이광희(사진 왼쪽) 회장이 취임하고 이성원 회장이 이임했다. 사진은 이성원 이임회장이 이광희 취임회장으로부터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자유총연맹보은군지회 청년회 이광희(사진 왼쪽) 회장이 취임하고 이성원 회장이 이임했다. 사진은 이성원 이임회장이 이광희 취임회장으로부터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이날 한국자유총연맹보은군지회 청년회 이성원 회장이 이임하고, 이광희 회장이 새로운 한국자유총연맹보은군지회 청년회의 리더로 첫발을 디뎠다.
또 오랫동안 자유총연맹특우회에서 회원으로 활동한 이상욱 원로회원의 전역식도 겸해 진행됐다.
이상욱 회원은 1979년 10월 청년회에 가입해 활동하다 연령이 만 40세가 넘으면 특우회원이 되는 규칙에 의해 특우회원으로 넘어가 총 44년간 활동했다. 특우회에서는 전역패 뿐만 아니라 전별위로금도 전달했고 홍순철 지회장도 감사의 인사로 금일봉을 전달했다.
청년회원에 대한 많은 시상이 이어졌는데 수상자는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표창 김기학 △한국자유총연맹 충북지부 표창 차세현·이재룡 회원 △군수 표창 김유구·소문수 회원 △국회의원 표창 김선태·김두식 회원 △군의장 표창 김심각·김형민 회원 △15년 재직기념패 김성영·윤정석·유재웅·전철우·지창현·이기백·안형진·이광희·최형준 회원 △최우수 회원패 오국환 회원 △최우수 신입회원 패 박정원 △재직기념패 이성원·구본능 △도지부청년협의회장 공로패 이성원 직전회장 등 표창패를 받았다.
이어 김진현 도지부장과 홍순철 군지회장은 신임 청년회에 격려금을 전달하며 활기하게 청년회 활동을 할 것을 기대했다.
이성원 이임회장은 “오늘 이 자리까지 달려오는 동안 어려운 난관도 있었지만 그럴 때마다 어려움을 함께 해준 회원들이 있었기에 잘 극복하고 청년회장직을 명예롭게 넘길 수 있었다”며 회원들에게 고맙다고 인사하고 “취임하는 이광희 회장이 연맹청년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하의 인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회장직의 바통을 이어받은 46대 이광희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성원 이임회장 등 역대 청년회장들의 노력으로 청년회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청년회가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성원을 당부했다.
이광희 신임회장은 2008년 11월 입회했으며 현재 보은읍 이평리에서 엘마트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