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부림 보은군의회 의장 신년사
최부림 보은군의회 의장 신년사
  • 보은사람들
  • 승인 2023.12.28 10:23
  • 호수 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용은 예로부터 힘과 용맹, 지혜를 상징하는 신성한 동물로 여겨져 왔습니다. 2024년 청룡의 해에는 우리 모두에게 이러한 용의 기운이 전달되어, 우리 모두가 원하는 바를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존경하는 보은군민 여러분!

보은군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군민이 중심이 되는 공감의회를 실현하기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보은군의 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1년간 보은군 청년농업인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비롯한 21건의 조례 및 규칙을 의원발의로 제·개정 하였고, 90일간의 정례회 및 임시회를 운영하여 157건의 안건을 처리하였습니다.

아울러, 보은군 평생학습도시 조성 지원 결의안을 채택 하였으며, 보은군 자전거길 활성화를 위한 연구용역과 명품 가로수 조성 방안 연구용역을 통하여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특색있는 가로경관을 위한 연구활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한 차례의 군정질문을 거치면서 개선되어야 할 정책과 사업에 대하여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였고, 주요업무 추진계획 및 추진실적 보고를 청취하고 행정사무감사를 거쳐 사업추진이 미진하고 개선해야 할 사항 57건을 집행부에 시정 요구하는 등 보은군 발전을 위해 힘껏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보은군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더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4년에도 보은군의회는 군민의 복리가 더욱 향상되고 지역발전이 앞당겨지도록 집행부와 적극 협력함은 물론 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도 게을리 하지 않으며 항상 군민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며 나아가겠습니다.

그리고, 군민들의 불편을 현장에서 확인하고 살피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여러분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역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비록 세계적인 경기 침체로 생활은 어렵고 암울한 현실이지만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시고, 청용의 기운으로 분연히 떨쳐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보은군의회의장 최 부 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