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보 예비후보 선대본부발대식 및 개소식 성황
심의보 예비후보 선대본부발대식 및 개소식 성황
  • 보은사람들
  • 승인 2022.04.14 11:38
  • 호수 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의보 충북교육감 예비후보는 9일 오후 선거대책본부 발대식 및 개소식을 열었다.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심후보는 △공동선거대책위원장 한상길(전 충남대병원 상임감사) 이대길 △선거대책본부장 홍성돈 최후관 △여성위원장 조진숙 유혜정△상임고문 전태식 △홍보위원장 김관영 △홍보대사 나예린 △청주서원구 연락소장 주재승 등 각 시군 책임자도 임명했다.

이날 심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현장 교사 경험과 교육학 박사 대학교수등 이론과 경험을 갖춘 잘 준비된 교육감”이라고 전제한 뒤“특정 세력의 독단 독선으로 기본이 무너진 충북교육을 바로 세우고 반목과 갈등을 해소 해 화합하는 충북교육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심후보는 “공정하고 차별없는 따뜻한 충북교육, 희망이 가득한 충북교육, 학생 교사 학부모가 모두 믿고 의지하는 행복한 미래지향의 충북교육으로 대한민국 교육을 선도해나가는 충북교육청으로 변화시키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학생중심의 충북교육으로 “청문심답”, “청확행”, “청춘버스킹”등의 프로젝트를 통하여 걸림돌 없는 상호간의 소통으로 학생들을 품안에 보듬고 가는 교육의 로드맵과 시·군 간의 균형 있는 청소년 복합 문화 공간을 설치하여 학생들 스스로 배우고, 자라고, 나눔을 실현하는 미래지향적 충북교육의 장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정우택 국민의 힘 충북도당위원장, 윤진식 전산자부장관, 김영환·이혜훈 충북도지사 예비후보, 윤건영 교육감 예비후보, 윤갑근 전국민의힘충북도당위원장, 김태수 청주시장 예비후보, 박정희 청주시의회 부의장, 김정복 국민의힘 청주흥덕 당협위원장, 박상역 청주시 장애인단체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