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회원들에게 시상, 감사한 마음 전해
유공회원들에게 시상, 감사한 마음 전해
  • 송진선 기자
  • 승인 2018.04.04 23:04
  • 호수 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부보은향우회 정기총회
▲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이 감사장 등을 수상했다.(사진 왼쪽부터 백승란 회원, 노대우 이사, 정성수 회장, 천현옥 재무이사, 남영호 자문위원이다.)

부산에 거주하는 보은인들의 모임인 재부보은향우회(회장 정성수) 제 28차 정기총회가 지난 3월 30일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는 보은향우회 회원들뿐만 아니라 부산향우회와 특별히 끈끈하게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대구향우회 김원배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도 참석해 부산 향우회원들과의 형제애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또 부산 충청향우회 임원 및 시군향우회 회장 등 임원들도 자리를 같이해 보은향우회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했다.

정성수 회장은 참석한 손님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고향이 보은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며 "내고향 보은, 우리의 고향 보은이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모두 성원하고 또 향우회 발전, 향우회원간 친목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도록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자"고 독려하고 향우회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석해달라고 주문하기도 했다.

김원배 대구향우회장도 축사를 통해 "부산향우회원들이 더욱 끈끈하게 뭉치고 우정을 더욱 돈독히 쌓아 타향살이의 외로움도 달래며 화기애애한 모임이 유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처럼 자리를 같이한 회원들은 그동안의 안부를 물으며 건강을 기원하는 등 고향사람이기 때문에 살뜰하게 챙기는 가족같은 모습을 보였다. 또 고향을 추억하면서 담소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날 재부보은향우회는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각종 상과 함께 상품권을 시상하며 회원들을 격려하고 고마움을 표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감사장 : 남영호 자문위원 △공로상 : 정하룡 자문위원 △1년 개근상 : 김진희·천현옥·노대우 이사, 백승란 회원, 이권용 사무국장, 정성수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