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자율방범연합대 강문수 대장 취임
보은군자율방범연합대 강문수 대장 취임
  • 박상범 기자
  • 승인 2013.01.17 09:46
  • 호수 18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예방 및 청소년선도 중점 추진하겠다"
▲ 강문수 대장

보은군 자율방범연합대 제7대 대장으로 강문수(43, 보은읍 장신리)씨가 취임했다.
지난 11일 그랜드웨딩홀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구은수 충북경찰청장, 신희웅 보은경찰서장, 정상혁 군수, 홍기성 교육장 등 기관단체장과 김창식 충북자율방범연합대장과 인근 지역 연합대장 등이 참석해 강문수 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강문수 대장은 취임사에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율방범연합대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임기동안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범죄예방 캠페인, 청소년 선도캠페인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히면서, “긍정적인 마인드와 솔선수범하는 방범대, 건강하고 맡은바 역할에 책임을 다하는 방범대원들이 되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 신임대장은 자유총연맹 청년회장, 삼산자율방범대장을 역임했으며, 경찰서 보안협력위원과 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을 맡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대신전기통신 대표로 부인 김소연 씨와의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각종 방범활동 유공으로 각종 표창을 받은 방범대원들은 다음과 같다.
▲지방청장 △윤병재(산외방범대) △황재연(탄부) △최종순(내북어머니) △엄선용(장안) △이승열(수한) △최부건(회남) △조경환(삼산) ▲경찰서장 △이범규(죽전) △이종길(산외) △이형석(마로) ▲군수 △음명자(어머니) △윤윤용(장안) △박희태(회인) ▲의장 △유승구(서부) △김용진(마로) △김광섭(속리산) ▲교육장 △김형구(삼승) △이준미(삼산) △강구현(탄부) ▲농협지부장 △김명자(어머니) △노병대(내북) ▲충북연합회장 △주병일(속리산) △맹주연(삼산) ▲재직기념패 △안광용(연합대장) △임연수(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분도 대장? 2021-08-03 00:56:37
이런분도 대장하는구만...아무나 대장 다하겠다
바람피고 세금신고 뻥처서 25억 맞고 와이프는 교통사고로 살인자되고 집안이 ㅉㅉㅉ

바람 2021-08-03 00:54:25
ㅋㅋ 대신전기 사장님? 와이프는 사고로 사람 죽이고
세금폭탄에 바람까지 핀분이시군 벌받았소 얼굴보니 신동엽 닮은듯 눈이 왜이렇게 모이셨는지 그얼굴에 바람도 피시고 꼴에 꼴x하시네 앞으로도 더 큰 벌을 받을것이니 몸조심 하시게~ 살인자 와이프 잘건사? 이혼? 두고보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