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구)여론광장
언론인의 사명으로 편견과 오해가 없는 세상을 원합니다.
icon 김정아
icon 2016-03-28 17:45:11  |  icon 조회: 2507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파릇파릇 새싹들이 상큼한 봄 향기를 내뿜으니 그 향기 가득 머금은 향긋한 봄바람에 움츠러들었던 마음까지 새로운 기운에 물들어 새롭게 자라나야할 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아직 봄이 되지 않았나봅니다. 매일같이 들려오는 사건사고에 경악하고 마음까지 상하여 이제는 눈을 감고 귀까지 닫아버려 외면할 때가 많았습니다. 세상의 여러 가지 일들도 그러한데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해 찾는 신앙세계마저 있을 수 없는 일들이 만연하고 있으니, 갈 곳을 잃고 헤매는 많은 사람들의 가야할 길은 어디일까요?

신앙이란 무엇입니까? 진실을 왜곡하고 강제로 종교를 개종시키고 돈으로 권세를 쥐고 사람을 죽이는 것이 하나님을 섬기는 예인지 묻고 싶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는 서로 사랑하라 말씀하셨는데 이런 일들이 서로 사랑하라는 말씀을 지키는 신앙인들이 할 수 있는 일인지 정말 묻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을 위해 독생자이신 예수님을 보내주셨고 예수님께서는 죄인들을 위해 목숨까지 주셨습니다. 또한 이 성경말씀을 전하며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런 귀한 성경 말씀을 믿는다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면 천국을 소망한다면 핍박하고 헐뜯고 비방하고 훼방하는 일보다 성경을 기준하여 진실을 명확하게 밝혀야합니다.

한기총의 거짓말(거짓교리)과 CBS의 왜곡방송!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을 향해 온갖 악의적 거짓말, 허위 보도로 매도하고 반사회 반국가를 운운하며 사실 확인도 없이 거짓 왜곡 보도로 많은 사람들의 영혼을 죽이는 일이 2천 년 전 예수님을 이단이라 핍박하고 죽이기까지 앞장섰던 유대인들과 무엇이 다릅니까?
하늘에서와 같이 이 땅 가운데 약속대로 세워진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훼방하고 비방하는 일이 얼마나 큰 죄인지 알고 있습니까?

빛이 비추면 어둠은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진실은 왜곡한다고 해서 감출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감추면 감출수록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신천지가 그 동안 해왔던 자원봉사활동, 현충일 행사, 초대형 손도장 태극기, 조국통일선언문 비석 건립, 세계평화선언문 비석 건립,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운동, 만국회의, 필리핀 민다나오 분쟁해결 및 평화비석 건립 등을 이단이라며 못 하게 막고 거짓 증거, 거짓방송을 일삼는 한기총과 CBS는 진정 누구의 소속입니까?

잘못한 일은 회개하고 진실을 아는 일에 힘써 구원받는 신앙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6-03-28 17:45:11
121.184.74.2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