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 위원장으로 이달혁 위원장이 취임했다.
삼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일 삼승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민간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구왕회 보은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홍성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위원장, 이옥순 삼승면장, 김인식 군 주민복지과장, 기관단체장, 삼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30명이 참석해 이취임 하는 위원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그동안 민간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에 선한영항력이 미치도록 역할을 한 강병우 이임 위원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매출액의 일정액을 매달 지속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운영주 산단주유소 김은영 대표, 원남식당 남용섭 대표, 한울타리식당 조선희 대표, 우리슈퍼 황정현 대표, 미래주유소 권융 대표, 중앙식당 차복용 대표에게도 감사패가 수여됐다.
강병우 이임 위원장은 2016년부터 7년간 삼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위원장직을 맡아왔으며, 취임한 이달혁 신임 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강병우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금까지 함께 노력해 주신 위원님들 덕분에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이달혁 위원장을 도와 삼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신임 이달혁 위원장은 “7년간 삼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오신 강병우 위원장님 고생하셨다”며 위로하고 “앞으로도 삼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면내 등불이 돼 복지사각지대 없는 삼승면을 만들기 위해 위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