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가능성을 현실로! 한국중고육상연맹 제20대 회장 취임식 열려
미래의 가능성을 현실로! 한국중고육상연맹 제20대 회장 취임식 열려
  • 심우리
  • 승인 2023.03.02 11:17
  • 호수 6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리산면 출신 홍순철 회장 취임

한국중고육상연맹회장에 속리산 갈목리에 거주하는 홍순철씨가 선출되며 지난 3월 1일 속리산 레이크힐스호텔에서 제20대 회장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취임식은 최재형 군수와 최부림 보은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박덕흠 의원, 충청북도의회 황영호 의장,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홍순철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가운데 △내빈소개 △신임회장 약력소개 △연맹기 전달 △취임사 △꽃다발 전달 △축사 △축하케익 커팅식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홍순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미래의 가능성을 현실로’라는 모토를 갖고 대한민국 육상의 미래를 주도할 인재를 육성해 자조적이고 창조적인 인간상을 적립하는데 목표를 두고 △제도의 신설 또는 개선을 통해 미래 한국 육상의 주역이될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제도를 더 효과적이고 능률적으로 운영할 것 △정직하고 강직한 경영마인드를 연맹에 접목시켜 국제적 경재력을 향상시키고 조직력을 강화해 나갈 것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유연성, 다양성, 자율성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진취적이고 품격있는 연맹으로 거듭나도록 소신과 역량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홍순철 신임회장은 “아직 한국중고육상연맹의 회장으로서의 역량이 많이 부족하지만 지자체와 앞으로 연맹을 함께 이끌어갈 임원들과 함께 협력하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중고육상연맹에 새로운 회장으로 취임한 홍순철 회장은 현재 ㈜다우정보의 대표이사 겸 한국자유총연맹 보은군지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대전시 바르게살기협의회 부회장, 대전복싱연맹 부회장, 대전시 생활체육회 부회장, 대전·충남·세정 정보통신협회 회장, 정보통신협회 중앙회 이사, 정보통신 공제조합 이사 등을 역임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한국중고육상연맹 제20대 회장으로 취임한 홍순철 회장이 취임사를 밝히고 있는 모습이다.<br>
한국중고육상연맹 제20대 회장으로 취임한 홍순철 회장이 취임사를 밝히고 있는 모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