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기] 대외비
[영화보기] 대외비
  • 보은사람들
  • 승인 2023.03.02 09:57
  • 호수 6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외비>는 1992년 부산을 배경으로 국회의원 당선을 원하는 해웅(조진웅)과 권력 실세 순태(이성민), 조폭 보스 필도(김무열)가 권력을 손에 쥐기 위해 치열한 수싸움을 벌이는 범죄 드라마입니다. 지지율 1위로 올라선 해웅은 순태의 방해로 지역구 공천에서 탈락하고 맙니다. 해웅은 재기를 꿈꾸며 지역 재개발 계획이 담긴 대외비 문서를 비밀리에 입수하고, 필도와 손잡고 선거판에 뛰어들게 됩니다.
  순양그룹 진양철 회장님을 이제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영화를 넘나드는 흥행 보증수표 이성민과 조진웅, 김무열의 조합이라니! 세 남자배우들이 보여 줄 팽팽하고 날선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워낙 배우들의 개성이 강해서 몇몇 비슷한 영화가 떠오르지만 <대외비>는 전혀 다른 전개와 결말을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감독은 전작인 <악인전>, <대장 김창수>에서도 인물에게 집중하며 깊이 파고듭니다. 제목도 사람에게 집중 했죠? 이번 <대외비> 역시 인물의 갈등과 서사가 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1992년, 약 20년 전 부산을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영화를 보실 때 소품이나 화면의 색감 등 시각적으로 보이는 장치들을 주로 보셔도 좋습니다. 시각에 바로 전달되는 정보는 관객을 영화 속으로 빠르게 집중하게 합니다. 영화 보실 때 장면마다 어떤 톤인지, 어떤 소품들이 배치되었는지 집중하며 보는 것도 영화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목부터 뭔가 비밀이라니까 더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오랜만에 기다려지는 한국영화입니다. 충분히 즐기고 집중 할 수 있는 2시간 될 것입니다. 이번주의 영화로 추천합니다. 
·관람연령 : 15세 관람가
·상영시간 : 116분
·상영일자 : 3월 2일 목요일 14:00/18:30(씨네Q 보은영화관)
·문의 : 070-5117-5819
  황지영 시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