③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③ 앤트맨과 와스프 : 퀀텀매니아
  • 보은사람들
  • 승인 2023.02.15 20:45
  • 호수 6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주도 큰 영화 한 편이 찾아옵니다! 영웅만화를 주로 제작하는 마블이 2023년 첫 번째로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입니다. 미지의 ‘양자 영역’ 세계 속에 ‘앤트맨 패밀리’가 빠져버렸습니다. 그 곳에서 새로운 존재들과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를 만나며, 아무도 예상 못 한 모든 것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양자를 의미하는 퀀텀(Quantum)에 마니아(Mania)를 더한 제목에서 알 수 있다시피 이번 영화에서는 “앤트맨” 시리즈 속 양자영역 세계관이 본격적으로 펼쳐집니다. 양자.. 영역? 도통 알 수 없는 개념이지만 앤트맨 가족을 따라 같이 출발하면 어떨까요? 모르니까 더욱 상상하기 좋겠죠?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만화 “앤트맨”이 실사화 된 세번째 영화입니다. 1편인 <앤트맨>은 2015년에, 2편인 <앤트맨과 와스프>는 2018년에 개봉했습니다. 그동안 제작된 다양한 마블 영화 시리즈 중 “앤트맨” 시리즈는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작품입니다. ‘누구네 집 아빠’인 주인공은 외동딸을 위해 열심히 살며 ‘바람직한’ 아버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원작과 영화 시리즈는 줄곧 ‘가족애’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편과 2편의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 3편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서는 호러와 스릴러가 더해져 어둡고 묵직한 분위기로 아버지와 가족관계를 더 깊이 파고들어갑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아버지는 영웅이잖아요? 
  “앤트맨”이라는 이름처럼 개미만큼 작은 주인공과 영화 속 연출들이 작고 아기자기하게 펼쳐집니다. 개미만큼 작아져서, 개미같은 작은 액션을 보여줄 것 같지만! 작아진 몸을 오히려 장점으로 만들어버립니다. 앤트맨의 정교한 기술과 속도는 어느 마블의 히어로보다 뒤쳐지지 않습니다. 타노스의 손가락보다 개미가 더 강할지도 몰라요. 
  앤트맨의 활약상을 담은 [스캇 랭-작은 남자를 지켜라]라는 책을 출판했는데 이 책은 실제로 아마존닷컴에서 판매 중이라고 합니다. 이런 아기자기한 모습을 영화속에서 찾아보세요. 이번주에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추천합니다.
관람연령 : 12세 관람가 / 상영시간 : 124분 / 상영일자 : 2월 16일 목요일 14:00/16:25/18:50(씨네Q 보은영화관) / 문의 : 070-5117-58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