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노인회장배 우드볼대회 실시
제1회 노인회장배 우드볼대회 실시
  • 김민호 기자
  • 승인 2022.09.29 10:47
  • 호수 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보은군지회(회장 정희덕)는 지난 9월 21일(수) 속리산 우드볼체험장(C구장)에서 ‘백세시대를 활기차게’라는 주제로 제1회 지회장배 우드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 우드볼협회 소속회원들 중 만60세 이상 남녀 선수와 임원, 내・외빈 및 대회운영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가해 시니어부(만65세 이상), 여성부, 특별회원부(만60세 이상)의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누어 오전에 1라운드(12페어웨이), 오후에 2라운드(12페어웨이) 경기를 진행했다.

경기결과 단체전 우승은 보은우드볼클럽, 준우승은 보청우드볼클럽, 3위는 속리산우드볼클럽이 차지하였으며, 개인전 시니어부우승 우승 백인기(보은), 2위 박지현(보은), 3위 손종운(속리산), 4위 김인걸(속리산), 5위 강대인(보청)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개인전 여성부는 1위 박현숙, 2위 안영순, 3위 배경자, 4위 이복남, 5위를 송원자가 차지했으며, 특별회원부는 공동 1위 박창흠(보은), 최종국(보은), 공동 3위 김홍희(보은), 김명환(그린), 5위 임헌기(보은) 선수가 좋은 성적으로 입상했다.

화합과 단결을 위한 경기의 취지에 맞게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경기가 진행됐으며, 특히 보은우드볼협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으로 제1회 대호임에도 불구하고 성황리에 치러질 수 있었다.

이날 3번, 8번, 10번 게이트에는 게이트인 상으로 100,000원씩의 상금이 걸렸으나 경기중 게이트인을 한 선수가 없는 관계로 1, 2라운드 경기종료 후 게이트인 상금을 지급하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보은군지회 정희덕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보은군 내 노인회원들의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백세시대를 맞아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각종 시니어스포츠의 보급을 확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보은우드볼협회 회원들의 경기심판 봉사활동과 협회 임원진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송석복 협회장의 개인적인 후원으로 본 대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으며, 보은군노인회관 취미교실(우드볼교실) 출신 회원들로 구성된 보청우드볼클럽(회장 서성범)의 물심양면 전폭적인 지원과 보은옥천영동축협의 지원으로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