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 보은군연합회, 한국농어민신문 우수지국 선정
한농연 보은군연합회, 한국농어민신문 우수지국 선정
  • 김경순 기자
  • 승인 2022.07.21 09:43
  • 호수 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형석 회장이 한국농어민신문 우수지국 금상을 수상하고 있다.
이형석 회장이 한국농어민신문 우수지국 금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보은군연합회(회장 이형석)가 농어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정론지 한국농어민신문 우수 지국으로 선정됐다. 
한농연 보은군연합회는 지난 7월 14일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농업계 인사 및 한농연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농어민신문의 창간 42주년 기념식 자리에서 2021년 우수지국 은상에 이어 우수지국 금상을 수상했다.
우수지국으로 선정된 한농연 보은군연합회는 농업정책, 유통, 식품, 축산, 농산업에 대한 정보와 귀농귀촌, 유통정보 등 농민들에게 실익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농어민신문을 일선 농업인들에게 보급하는데 앞장서 왔다.
한농연 보은군연합회는 신문지국으로서의 충실한 역할로 한국농어민신문이 농어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농업·농촌 정론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농업인들에게 다양한 농업현장의 취재와 보급을 통한 지식 정보화 농업을 실현과 실익을 가져다주는 소임을 다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형석 회장은 "한국농어민신문이 농업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농업·농촌 전문언론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일선 농업현장에서 소임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보은농업인들이 땀흘려 생산 가공한 농산물과 농특산품을 전국에 알리고, 정보화 농업이 빨리 실현될 수 있도록 농업경영인들의 권익신장과 농축산정보, 농민의 목소리 등이 농어민신문에 담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