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보은군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 김민호 기자
  • 승인 2022.06.30 10:58
  • 호수 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환씨 3언더파로 우승
보은군골프협회가 주최한 골프대회에 앞서 참가자들이 정상혁 군수와 최재형 군수 당선인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은군골프협회가 주최한 골프대회에 앞서 참가자들이 정상혁 군수와 최재형 군수 당선인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은군골프협회(회장 배병규)가 지난 6월 17일 클럽디속리산CC(구 아리솔 골프장)에서 '2022 보은군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3년만에 대회를 개최해 어느 해보다 그 열기가 뜨거웠다.
골프대회에서 이종환 예당환경 대표가 3언더파로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 대표는 골프 동호인 40팀(4인 1조) 160명이 참여한 대회에서 안정적인 티샷과 기복 없는 퍼팅 감각을 선보이며 보은군 골프 챔프로 등극했다.
이외 신페리오방식 우승 엄선용, 메달리스트(여자부) 이미숙, 메달리스트(남자부) 이종환, 니어리스트(전체) 이현숙, 롱기리스트(일반부) 김진석 271m, 롱기리스트(시니어부) 이필승, 롱기리스트(여자부) 오종숙 씨가 각각 선정돼 시상대 제일 높은 곳에 올라 트로피와 부상을 받았다. 
배명규 회장은 "이번 대회에 참여하신 동호인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3년여 동안 대회를 열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지만 코로나를 이겨내고 대회의 참석하신 모든분들이 힐링 스포츠인 골프의 매력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보은군골프협회가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을 기울이며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천군에서 8월에 열리는 제61회 충북도민체전의 보은군 골프 대표로 윤대성(보은군의원), 김기완(보은장례식장 대표), 구충서(구구상사 주식회사 대표), 송인욱(보은골프동호회장) 선수가 출전한다.
보은군에서는 전반기엔 보은군골프협장기, 하반기에는 보은군이 주최하는 군수배 골프대회가 열린다. 보은군에도 골프 동호인들이 최근들어 많이 늘고 있으며, 6.1지방선거후 보은군 홈페이지 "당선인에게 바란다"를 통해 동호인들(권규식 외 57인)은 보은군에도 9홀 또는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군이 설치해 속리산 숲체험 마을과 연계해 관광객들에게 구장을 무료개방하고 장비를 무상대여 한다면, 지역주민뿐 아니라 외지의 많은 골프인들이 보은군을 찾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골프장 조성에 대한 바램을 내비쳤다.
한편 파크골프장은 전국 310여개 운영, 충북 15개(단양, 제천, 충주, 음성, 증평, 괴산, 청주, 진천 등)의 골프장이 조성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