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노 보은군의회 의원(가선거구) 당선자 당선소감
이경노 보은군의회 의원(가선거구) 당선자 당선소감
  • 보은사람들
  • 승인 2022.06.03 12:17
  • 호수 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보은 군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저에게 한 표 한 표 정성을 모아주신 군민 여러분의 성원을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한 몸이 되어 불철주야 뛰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50개마을 곳곳을 찾아 다니며,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손 잡아드릴 때, 저 이경노를 격려해 주셨던 수 많은 군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떠오릅니다. 
군민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가 아니었다면, 저는 결코 이 자리에 설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군민 여러분의 은혜에 보답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것입니다. 
저 이경노 절대로 교만하거나 자만하지 않고 지금처럼 겸손하고 겸허한 자세로 여러분들의 헌신과 땀을 잊지 않고 기억하여 보은 군민 모두에게 작은 행복을 통하여 보은에서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살아갈 수 있도록 애쓰고 노력하고 뛰어 다니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선거운동때만 여러분께 인사하고 찾는 비양심적인 '정치꾼'이 아닌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 곁에 늘 함께하는 성실하고 부지런한 믿음직한 군의원 이경노가 되겠습니다. 
여러분께 약속한 공약사업 또한 면밀하고 꼼꼼하게 챙겨 우리 지역의 새로운 변화를 반드시 일궈내겠습니다. 군의원 이경노와 함께 만드는 새로운 변화에 군민 여러분들께서도 동참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가 가진 역량을 총 동원하여 우리 지역의 발전을 이뤄내겠습니다. 끝으로 험난한 길을 가고자 결정했을 때 저를 믿고 용기와 힘을 준 아내와 아들 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가족과 보은 군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