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영 보은군의회 의원(다선거구) 당선자 당선소감
윤석영 보은군의회 의원(다선거구) 당선자 당선소감
  • 보은사람들
  • 승인 2022.06.03 12:15
  • 호수 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보은군민 여러분
열렬한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2선이라는 무거운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선거기간동안 지역 곳곳을 누비며 많은 주민들을 만나 어려움을 듣고 지역발전을 위한 많은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는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특히 주민의 소리를 무겁게 듣고 매일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민의 목소리에 기반한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들의 생활을 향상시키고, 민생을 살피는 생활정치를 하겠습니다.
그래서 윤석영을 뽑아주신 주민 여러분의 선택이 올바르고 현명했다는 것을 증명토록 하겠습니다. 기초단체는 정당을 초월하여 지역의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새정치 실현을 위해서 주민들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마음가짐을 늘 간직하며 성실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군의원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4년동안 군민을 존중하는 섬김정치를 기반으로 공약을 통해 약속드렸던 지역경제, 명품농업, 문화복지, 희망교육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반드시 보은군의 발전을 이끌어 내어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원칙과 소신으로. 변함없는 참일꾼으로. 늘 겸손한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 곁에 함께 하겠습니다. 저와 함께 선거기간 아름다운 경쟁을 펼쳐주신 후보님들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보은군 다선거구 회인, 회남, 수한, 내북, 산외면 유권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