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지원청, 군내 교직원 중 표창 대상자 선정
보은교육지원청, 군내 교직원 중 표창 대상자 선정
  • 심우리
  • 승인 2022.01.06 11:51
  • 호수 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 우수 공직자
어울림 보은교육상
기록물 관리 유공
통학차량 운영 유공 표창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연규영)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2021년도 4분기 청렴 우수 공직자 표창 대상자로 회남초 김재은 교무실무사, 보은교육지원청 행정과 한지언 주무관을 선정했다.
김재은 교무실무사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며 청렴 연수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참여했고, 한지언 주무관은 회계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공무직원 급여시스템 기능 개선 TF팀에 참여하고, 안정적이고 투명한 퇴직급여 관리 및 운영을 통해 기관 청렴도 향상에 기여했다. 
또한, 고객에 대한 배려와 섬김의 자세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관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2021년도 4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표창 대상자로는 회남초 권순정 초등돌봄전담사, 보덕중 장효진 주무관을 선정했다.
권순정 초등돌봄전담사는 학생들의 안전과 영양을 우선시하며 돌봄교실을 운영하고 친절과 배려의 자세로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으며, 장효진 주무관은 민원업무 담당자로서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대응으로 민원을 효율적으로 처리해 민원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아울러, 동광초 신수빈 주무관, 수한초 장수진 주무관은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기록물 관리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기록문화 발전 및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기록물 관리 유공 표창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며, 탄부초 임인권 주무관, 수정초 박찬영 주무관은 안전한 통학 지원과 통학차량 운영 효율화에 기여하여 통학차량 운영 유공 표창 대상자로 선정됐다.
연규영 교육장은 "자신의 업무에 열정을 가지고 타에 모범을 보여준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청렴하고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활기찬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