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중학교총동문회 김원경회장 취임
보은중학교총동문회 김원경회장 취임
  • 김경순
  • 승인 2021.12.16 10:52
  • 호수 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진행 "이취임식 일정 다시 잡을 것"

지난 12월 10일 열린 보은중학교 총동문회를 통해 24회 총동문회장에 김원경씨가 취임했다. 
이번 총동문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버 밴드'를 통해 2021년 사업 결산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지고 이평식당에서 인수인계를 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 열린 회장 이취임식에서 성원제(23회) 이임회장은 "코로나19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타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과의 교류와 소통을 위해 임했던 한 해였다"며 "회장직에서 물러난 후에도 지역 동문회간의 교류와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인사했다.
바통을 이어받은 김원경(24회)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최근 다시 악화되면서 기존에 계획했던 총동문회 일정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게 되어 아쉬움이 크다"며 "회장직을 맡은 1년간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향후 코로나19가 안정되면 작게나마 이취임식을 제대로 개최해 취임소감을 밝히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총동문회에서 새로 취임한 회장 및 임원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원경 △직전회장 성원제 △수석부회장 박준석 △부회장 김창호·박춘수·안반수·유승학·정한종·박양희·이태영·최상열·이관희·한창환·김종희·김영근·박연수·전성환·허 복·최근복·서정훈·안광용·이치현·박현춘·이종환·진성범·곽종근·강문수·노영호·박성호 △감사 장수철·고정식 △사무총장 전광한 △사무차장 김창희·윤대성 △재정이사 김영돈씨가 맡았다.
한편 이날 온라인으로 열린 총동문회에서는 모교 재학생 6명에게 각각 20만원씩 총 120만원의 장학금과 마스크 3천장을 기증한 소식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