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부초, 우리 학교에 푸드트럭이 왔어요
탄부초, 우리 학교에 푸드트럭이 왔어요
  • 심우리
  • 승인 2021.05.12 22:44
  • 호수 5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스테이크 덮밥과 생크림 와플, 아이스티로 맛있는 점심식사
탄부초는 어린이날과 학생체험활동 중심의 꼼지락 봄 놀이마당을 기념해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점심메뉴를 골라 먹는 시간을 가졌다.<br>
탄부초는 어린이날과 학생체험활동 중심의 꼼지락 봄 놀이마당을 기념해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점심메뉴를 골라 먹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월 6일 탄부초등학교(교장 신명애)에 푸드트럭이 찾아왔다. 어린이날과 학생 체험활동 중심의 꼼지락 봄 놀이마당을 기념하여 학교에서 전교생과 교직원을 위한 맛있는 점심식사를 준비했다.
푸드트럭 점심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과 생크림 와플, 아이스티로 학생과 교직원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로 정했다. 스테이크를 굽는 불길에 깜짝 놀라기도 하고, 담백한 스테이크와 달콤한 와플 맛에 감탄하기도 하며, 모두 맛있게 점심식사를 마쳤다. 
꼼지락 봄 놀이마당의 셋째 날 프로그램은 다가올 어버이날을 기념해 비누꽃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로 시작되었다. 금방 시드는 생화보다 코로나19로 개인 위생이 중요한 때에 비누꽃으로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가족의 건강을 챙기도록 했다. 이어진 공동체 놀이는 육남매의 협동심과 배려심이 필요한 미션수행 게임으로 구성되었다. 줄넘기 200개 넘기, 신발 통에 넣기, 연속 가위바위보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뽑기를 뽑아 간식을 받을 수 있어서 학생들 모두 의욕을 불태웠다.
6학년 장서윤 학생은 "푸드트럭이 학교로 들어오는 걸 보고는 친구들과 소리를 질렀어요. 작년에도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간식을 먹었는데 올해는 더 푸짐해진 식사라 정말 맛있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