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지원청, 1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 우수 공직자 표창
보은교육지원청, 1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 우수 공직자 표창
  • 심우리
  • 승인 2021.04.08 11:36
  • 호수 5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상단부터)
(왼쪽 상단부터) 김이경, 박민호, 전명국, 김하나, 오금택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연규영)은 2021년도 1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표창 대상자로 내북초등학교 김이경 초등돌봄전담사, 회인초등학교 박민호 주무관, 수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전명국 교사를 선정했다. 
또한 청렴 우수 공직자 표창 대상자로는 동광초등학교 김하나 교사, 회남초등학교 오금택 교사를 선정했다. 
어울림 보은교육상 표창은 고객에 대한 배려와 섬김의 자세로 최상의 보은교육행정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 군내 교직원 중 분기별로 3명을 선정하고 있으며, 청렴 우수 공직자 표창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와 청렴시책 추진 등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군내 교직원 중 분기별로 2명을 선정하고 있다. 
어울림 보은교육상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김이경 초등돌봄전담사는 교육환경이 열악한 농촌지역에서 학생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음악, 미술, 영어, 한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고, 박민호 주무관은 철저히 통학 차량을 관리하며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노력했으며, 전명국 교사는 지역사회와 연계한 교육과정 운영으로 보은 농산촌 유치원 교육 활성화에 일조했다. 
청렴 우수 공직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김하나 교사는 교육과정과 연계한 다양한 학생 대상 청렴교육으로 학교 청렴 문화 정착에 이바지했고, 오금택 교사는 청렴하고 투명한 방과후학교 운영으로 학부모와 학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교육기관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연규영 교육장은 "친절과 청렴을 실천하려는 교직원들의 노력들이 훗날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은교육이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공직자로서 소명의식을 가지고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