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원갑희 (기호 2)
국민의힘 원갑희 (기호 2)
  • 보은사람들
  • 승인 2021.04.01 13:14
  • 호수 58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갑희
원갑희

1. 출마의 변: 
지난 두 번의 불법, 위법 행위로 재선거를 치르게 된 것을 유감으로 생각하며 군민들의 엄중한 질책을 무겁게 새기며, 잘못된 과거를 깊이 새기고 무너지는 보은군민의 자존심을 다시 세워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문화를 만든 첫 번째 도의원이 되고자 도의원 후보로 나섰다. 7대 군의원을 하며 보여준 뚜렷한 소신과 정도를 걸어온 일관성을 바탕으로 지역생산성이 매우 낮은 낙후된 보은군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2. 핵심공약(5개)은 무엇이며 꼽은 이유
①농특산물 명품화 및 유통지원
우리군의 대표농산물인 대추와 사과의 품질을 더욱 높이는 고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구축하고 유통채널을 다변화하여 농가가 고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하여야한다.
②축협 우시장 이전예산확보로 축산업활성화
농업소득 중 특히 비중이 큰 한우산업 활성화를 위해 우시장 현대화 사업으로 이전을 추진하는데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어 축산업 발전을 위해 도비 확보로 현안을 해결해야 한다.
③소상공인,영세 자영업자 경영자금지원 확대 및 저금리지원
보은군은 인구가 적어 경제규모도 적기 때문에 영세상공인등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에서 경영난을 타개하고 자립하도록 교육 및 경영지원 및 합리적 자금 지원이 필요하다.
④비룡저수지 둘레길 조성사업 추진
속리산을 찾는 관광객 남녀노소가 쉽고 편리하게 접근가능하도록 다양한 체험과 힐링공간을 확충해 많은 관광객을 유입, 관광으로 인한 소득창출이 필요하다
⑤문화예술생활체육 동호인단체 육성 지원
미래사회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군민 모두가 문화예술을 보다 수준높게 즐길 수 있고 예술인이 창작활동을 고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3. 학력 : 관기초(55회)·보덕중(26회)·청주신흥고(5회)·한국방송통신대 영어영문학과 재학중

4. 경력 : 제7대 보은군의회의원(행정위원장역임)(전), 마로면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전), 마로면자율방범대원(전),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충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보은군 행복지원본부 선거대책위원(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은군민 2021-04-06 13:53:57
아이들을 위한 복지에 힘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