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라이온스클럽, 유중덕 회장 취임
속리산라이온스클럽, 유중덕 회장 취임
  • 노제박
  • 승인 2020.07.23 10:19
  • 호수 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라이온스클럽 중 하나인 속리산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7월 21일 레이크힐스호텔 속리산에서 열렸다.
이취임식 자리에는 이태호 전회장을 비롯한 지역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원종태 총재, 구상회 의장 외 군 의원들 그리고 지역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태호 전회장은 이임사에서 "원종태 총재를 비롯해 지구임원과 구상회 의장, 지역사회단체장을 모시고 이임식 가져 기쁘게 생각한다. 선배 회원과 임원진의 적극적 성원과 협력에 힘입어 대가없이 임기 마쳐 다행으로 생각하며 이 자리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한 후 새로 취임한 유중덕 회장에겐 "풍부한 사회경험과 봉사정신, 추진력가진 훌륭한 리더"라며 "클럽발전에 큰 영향을 보여줄 거라 생각한다. 불우한 이웃을 위해 진정으로 봉사하는 클럽으로 이끌어가 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또한 유중덕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주신 원종태 총재를 비롯해 라이온스 가족여러분 그리고 구상회 의장 비롯 군가족 여러분 감사하다. 여러분 사랑과 성원을 봉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한 뒤 이태호 전임회장에게도 감사의 말을 남겼다.
이후 기부금인 LCIF기금과 각 회원들의 노고에 대한 봉사금을 이태호, 유중덕, 배상록, 한규직 회원이 전달했다.
각 클럽 발전에 기여한 회원에 대해서는 상을 시상해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총재상 : 이태호 △지역부총재상 : 최상진 △지대위원장상 : 민상길 △최우수회원상 : 황선명

이태호(사진 왼쪽) 이임 회장이 유중덕 취임 회장에게 라이온스기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이태호(사진 왼쪽) 이임 회장이 유중덕 취임 회장에게 라이온스기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