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문화원 2020년도 정기총회 개최
보은문화원 2020년도 정기총회 개최
  • 송진선 기자
  • 승인 2020.02.20 09:35
  • 호수 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공자 표창 및 김상문 회장 1천만원 문화발전기금 기탁

김상문 아이케이 회장이 이병학 전 보은중학교 총동문회장을 통해 문화발전 기금 1천만원을 보은문화원에 기탁했다.
지난 2월 19일 열린 보은문화원 정기총회에서 발전기금을 전달한 이병학 회장은 문화선진국이 진정한 선진국이라며 다양한 문화사업을 펼쳐 군민들이 문화감성을 키우고 문화우월성을 높일 수 있길 희망한다는 김상문 회장의 바람을 대신 전달, 회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문화원 정기총회에서는 문회원 회원에 대한 표창도 실시했다.
색소폰과 기타교실 강사로 활동하는 이영화씨가 보은군수상을 받고 군의장상은 서경자 회원이 받았다.
또 문화원장상은 엄선용·곽나윤·고봉순 회원이 받았다.
19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승인의 건, 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의결의 건을 다룬 이날 구왕회 원장은 "올해는 문화예술공연 공모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군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하고 주민 생활과 밀접한 문화활동으로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하는 등 지역 문화거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문화원은 △ 정월대보름 전래놀이 △ 보은군민 문예작품 공모 및 문집 발간 △ 내고장역사 문화아카데미 △ 청소년 향토유적 순례 대행진 △ 세계문화유산 답사 △ 추억의 자료집 전시 △ 한글사랑 백일장 △ 문화가족 작품발표 및 송년 시낭송회 △ 문화학교 운영 △ 제18회 보은동학제 △ 제25회 오장환문학제 △ 어르신문화프로그램 '어르신 문화예술학교' 운영 등의 사업을 확정했다.

지난 2월 19일 열린 문화원 정기총회에서 아이케이 김상문 회장이 이병학 전보은중 총동문회장을 통해 문화발전기금 1천만원을 구왕회 문화원장에게 전달했다.
지난 2월 19일 열린 문화원 정기총회에서 아이케이 김상문 회장이 이병학 전보은중 총동문회장을 통해 문화발전기금 1천만원을 구왕회 문화원장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