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보은군농업인대회 성황
제26회 보은군농업인대회 성황
  • 김선봉 기자
  • 승인 2019.11.14 09:21
  • 호수 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의 한마당 개최

헌병용씨 농업인대상 수상,
이준호·황금자씨 우수상
농업인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26회 보은군농업인대회 및 제65회 보은군4-H경진대회가 지난 11월 11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상혁 군수와 김응선 군의장, 충북농업기술원 송용섭 원장을 비롯해 농업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2천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개회식에서는 농업인대상에 산외면 현병용(54세)씨, 최우수상에 삼승면 이준호(58세), 보은읍 황금자(63세)씨를 비롯한 각종 수상이 이뤄졌다.
오후에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시간으로 속리산중학교 4-H회의 바이올린 연주, 생활건강연구회원들의 농작업 피로회복 체조와 여성농업인 회원들의 스포츠댄스 공연과 장기자랑이 이어졌다.
전시행사로는 삼승면 사과와 회인 마을 등 22점의 우수농산물과 향토음식연구회의 정이품쌀로 지은 밥과 보은의 대표 농작물인 대추, 사과 등으로 만든 향토음식으로 차려진 팜파티 상차림이 차려져 볼거리를 제공했다.
보은군농업인단체협의회 이우직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생명산업인 농업의 가치를 높이는데 힘을 모아 농업을 밝히고, 농업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고 서로 마음을 모으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의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농업발전유공:배근봉(4-H본부), 박희남(농업기술센터) △조직활동유공: 이기준(농촌지도자회), 홍순보(4-H본부), 김미숙(생활개선회), 김홍봉(농업경영인연합회), 박성희(여성농업인연합회), 정태준(4-H본부), 신인범(귀농귀촌협의회) △군의장상: 최진성(4-H연합회) △4-H지도교사: 임재남(보덕중) △조직활동유공: 김기태(농촌지도자회) △이향래전군수상: 김홍성(농촌지도자회) △우수농업인단체: 여성농업인 보은군연합회 △농업인대상: 헌병용(산외) △최우수상: 이준호(삼승), 황금자(보은읍) △우수상: 최길선(속리산면), 이동우(장안면), 김응석(마로면), 심경용(탄부면), 박선호(수한면), 김홍실(회남면), 차인숙(회인면), 우종선(내북면) △감사패: 박승용(농업기술센터)

지난 11월 11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26회 보은군 농업인대회에서 각종 분야의 유공자로 선정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1월 11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26회 보은군 농업인대회에서 각종 분야의 유공자로 선정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