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 이달의 우수 조합장상 수상
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 이달의 우수 조합장상 수상
  • 김경순
  • 승인 2019.10.10 11:23
  • 호수 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이 충북농협이 주관하는 10월 이달의 우수조합장에 선정돼 지난 10월 7일 충북농협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3월 조합장 선거에 당선된 곽덕일 조합장은 그 간의 경륜을 바탕으로 적극적이고 내실있는 농협사업을 전개하여 준비된 조합장으로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임 후 배추모종 무료공급,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항공권 전달, 농협 택배사업 참여, 감자 계약재배사업 추진, 팜스테이마을 공원화, 농업인 행복버스 사업 등 어느 조합보다 부지런히 조합원 실익증진과 복지사업을 추진했다.
또한, 잇달아 발생한 태풍피해 복구에 누구보다 앞장서 벼 세우기, 과수 낙과복구 등 수확을 앞둔 농가의 시름을 극복하는데 노력했다.
특히, 오는 11월 조합원 숙원사업인 로컬푸드 직매장 개설을 위해 지난 8월 사업설명회에 이어 9월에는 보은군의회와 함께 우수 직매장 견학을 갖는 한편 로컬푸드 직매장의 체계화를 위해 간이지점에서 지점으로 승격해 여신을 포함한 종합금융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9월 16일에는 '보은농협 하나로마트개점 10주년 기념 및 농민노래자랑'행사를 열어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함과 더불어 조합원 화합과 흥겨움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곽덕일 조합장은 "초심을 잃지않고 직원들과 합심하여 조합원들의 소득증대와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해 최고의 보은농협을 일구겠다"며 수상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곽덕일 조합장(왼쪽 두 번째), 김태종 본부장(가운데), 이석구 지부장 등 직원들이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곽덕일 조합장(왼쪽 두 번째), 김태종 본부장(가운데), 이석구 지부장 등 직원들이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