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탄부면민의 날 및 제 8회 국사봉 등반대회 개최
제1회 탄부면민의 날 및 제 8회 국사봉 등반대회 개최
  • 송진선 기자
  • 승인 2019.10.02 15:30
  • 호수 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회 탄부면민의 날 및 제 8회 국사봉 등반대회가 지난 9월 28일 보덕중학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탄부면민뿐만 아니라 출향인도 참가해 주민들과 어울리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특히 올해부터는 그동안 국사봉등반대회로 국한했던 기존행사를 탄부면민의 날로 확대하고 프로그램도 다앙하게 구성해 참가한 주민들을 흥을 더욱 돋웠다.
식전행사로 풍물공연 및 난타공연으로 시선을 끈 가운데 보은군청 공무원들의 밴드인 소리나무밴드 공연과 행복나눔음악봉사단이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새마을가족과 적십자 봉사회 등에서 음식을 준비해 행사에 참가한 주민들에게 맛있는 먹거리 봉사를 했는데 한여름을 방불케 한 뜨거운 기온에도 구수한 올갱이국을 끓여 내 어르신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는 탄부면체육회(회장 서충식)가 주최, 주관한 가운데 후원한 면내 각 기관단체가 화합해 행사가 매끄럽게 진행되도록 했으며 탄부면장을 지낸 김광식 농정과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기념식후에는 마을대항 공굴려놓기와 투호놀이를 즐기며 한바탕 웃음꽃을 피웠고 보덕중학교 체육관에서 펄쳐진 노래자랑에서 주민들은 댄스 배틀 등 댄스 퍼레이드를 즐기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도 했다.

한편 ▲공굴려놓기 대회에서는 △1위 하장 △2위 당우 △3위 사직리가 차지하고 ▲투호놀이는 △1위 고승 △2위 구암 △3위 평각2리가 차지했다. ▲노래자랑은 △최우수상 하장리 김순남씨 △우수상 벽지 정매화씨, 장암1리 김종선씨 ▲장려상 임한 강금옥씨, 당우 이기범씨, 석화 이선예씨 △인기상은 사직 장복만씨가 각각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