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곡초 총동문회 화합잔치 개최
종곡초 총동문회 화합잔치 개최
  • 김선봉 기자
  • 승인 2019.09.04 21:00
  • 호수 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김홍채 회장 취임 및 동문들

종곡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김홍채)가 '제73주년 종곡초 총동문회 화합잔치'를 지난 8월 31일 모교 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응선 군의장과 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을 비롯해 전국에서 달려온 선·후배 동문들이 모여 어린시절의 추억을 나누며 모교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한 마음을 모으는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특히 이날에는 종곡초 학생들의 운동회도 함께 열렸는데 운동경기를 마감하는 전교생의 이어달리기 모습에 동문들은 함께 응원을 펼치며 어린 후배들의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기도 했다.
 화합잔치에 앞서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신임 동문회장으로 김홍채 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하고, 김천식(21회) 이임회장에게는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동문회 발전을 위한 공로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김홍현(30회) 동문에게는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 동문회에서는 종곡초 체육관(북실관) 준공기념으로 축하의 물품을 전달하고 북실청년회는 전자시계를 전달해 선배와 지역주민들이 나날이 발전하는 종곡초에 대해 함께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홍채 동문회장은 "지금까지 종곡초 동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김천식 회장님을 비롯해 임원분들과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빈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동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해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동문들이 모일 수 있도록 하겠다. 이러한 마음들이 모여 모교 발전은 물론 나아가 보은지역사회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동문 여러분과 함께 마음을 모으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 29회 졸업생으로 모교 교장으로 부임한 김홍석 교장은 "종곡초 동문회를 이끌어오신 김천식 회장님을 비롯해 오늘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 김홍채 회장님, 지역 내외빈께 감사드린다"며, "선후배님들의 격려와 사랑 덕분으로 종곡초 체육관 준공, 급식실 리모델링, 학교 정원 가꾸기 등의 교육여건 개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종곡초 교육발전, 훌륭한 인재양성으로 보답하겠다"며 환영의 인사말을 했다.
 정기총회를 마친 후에는 동문회 회원들과 종곡초 학생, 학부모들이 함께 교가를 부르고 동문회에서 준비한 만찬을 즐기며 장기자랑과 경품추첨 등으로 풍성한 종곡가족 잔치한마당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