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차 탄부초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단합대회
제12차 탄부초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단합대회
  • 김경순 기자
  • 승인 2019.06.13 10:04
  • 호수 4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부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기성)는 지난 6월 8일 모교 운동장에서 제12차 정기총회 및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전날 비가와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활기 넘치는 기운으로 동문들간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이날 동문회에는 구상회 의원과 재경군민회 정영기 회장을 비롯한 많은 임원들, 재경보덕중 총동문회 황인학 회장 등이 참석해 동문회를 축하해 주었으며, 27회 신현구·이진희 동문이 버스를 임대해 많은 동문들이 참석하는데 도움을 줬다. 또한 어준선 동문의 축하메시지도 전달됐다.
이기성 회장은 "우리 영원한 배움의 동산인 탄부초에서는 정계, 관계, 재계 등에 많은 동문들이 배출되어 명문학교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동문회원들도 자부심을 가지고 동문회 발전과 모교발전에 적극적인 성원과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오늘은 우리 동문들의 날이다. 모처럼 일상의 고단함을 내려놓고 반가운 동문들과 친목과 우애를 나누고, 오늘의 발걸음 헛되지 않게 동문회 발전의 활력이 되고 삶의 윤활유가 되길 희망한다"며 참석한 동문들과 내외빈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기성 회장은 2년간 5대 동문회장으로 동문회 발전과 모교발전을 위해 노력한 김문환 직전회장에게 총동문회 회원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이정록 교장에게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
기념식 후 동문들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점심을 함께 하며 담소를 나누고 장기자랑을 펼치며 동문 등이 후원한 경품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탄부초총동문회에 참석한 34회 동문들이 동문회 발전과 단합을 기원하며 건배를 하고 있다.
탄부초총동문회에 참석한 34회 동문들이 동문회 발전과 단합을 기원하며 건배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