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차 동광초등학교 총동문회 개최
제22차 동광초등학교 총동문회 개최
  • 김경순 기자
  • 승인 2019.05.23 10:29
  • 호수 4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홍천 회장 이임, 양은주 회장 취임

흑백의 까까머리 학창시절의 사진과 함께 1998년 5월 1회 동문회부터 지나온 동문회의 추억의 사진들이 노래와 함께 영상속에 상영되고 있다.  동문들은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친구들과 반가운 만남의 악수를 나누며 행사장을 들어선다.
동문들의 화합을 위한 제22차 동광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동광인의 밤 행사가 지난 5월 18일 동녘관에서 내빈 및 동문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1부는 정기총회, 2부 기념행사, 3부 만찬 및 화합의장 순으로 진행됐다. 김홍천 회장은 학교발전기금 100만원을 박종훈 교장에게 전달했다.

또 환갑을 맞은 3회 졸업생들을 위해 떡 케이크와 샴페인을 준비해 동문들이 다 같이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저녁만찬을 마치고 동문들의 축하공연 및 장기자랑으로 경품도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환갑을 맞는 3회 졸업생들이 동광초등학교 총동문회에서 준비한 샴페인과 떡케이크의 불을 끄며 축하를 받고 있다.

김홍천 회장은 대회사에서 "동문회장의 책임을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준 동문들과 친구들에게 감사하다. 신임 양은주 회장이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양은주 신임회장은 "22대 총동문회는 하나 된 마음으로 함께 나누고 즐거움을 키우는 동광인으로서 동문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모교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동문회장이라는 주어진 자리가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취임 포부를 밝혔다.
 

한편 22대 신임 동문회 임원은 다음과 같다. △동문회장 양은주(11회) △직전회장 김홍천(10회) △감사 박형준(8회), 김대연(9회) △수석부회장 이병훈(11회) △부회장 : 김명구·김충식·김재희·박재랑·안문규·이상국(11회), 김영태·금기정·변금순·이치현(12회), 김홍대·박영훈·육동승(13회), 김미아·신동선·장명호(14회), 김기완·곽동순·박규남(15회), 박병규·박희순·한경재(16회) △사무총장 박영규(16회) △사무차장 이성섭(22회)등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