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김경순
  • 승인 2019.04.18 10:02
  • 호수 4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보은군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권헌중)는 지난 4월 16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제39회 장애인의 날'기념행사를 가졌다.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사랑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정상혁 보은군수와 김응선 보은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기관단체장과 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 800여명이 참석해 함께 기쁨을 나눴다.
식전행사로 보은읍 풍물단의 풍물놀이 공연을 비롯해 하늘소리북공연단 및 행복나눔음악봉사단의 공연이 펼쳐졌다. 오후 화합한마당 행사로 장애인 노래자랑과 경품추첨이 진행돼 즐거움을 더했다.
권헌중 회장은 "장애인의 진정한 권리를 위한 노력은 스스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재활의지를 확고히 할 때 꽃피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장애인의 날을 맞이할 때마다 일년내내 장애인의 날처럼 밝게 웃을 수 있는 세상이 빨리 오기를 기원한다"며 "오늘 이 자리가 장애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장애인 협력병원인 보은한양병원, 보은요양병원, 서울하치과에도 감사를 표했다.

장애인의 날 행사에서 장애인 권익향상 및 장애인연합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이 정상혁 보은군수로부터 표창장을 받고 있다.
장애인의 날 행사에서 장애인 권익향상 및 장애인연합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이 정상혁 보은군수로부터 표창장을 받고 있다.

이날 표창장 수여 및 장학금 수여자는 △충청북도지사 표창 윤기중 △보은군수 표창 이성복, 정종만, 김창희, 김순금, 박홍, 서근원, 최명숙 △보은군의회의장 표창 김옥순, 양상열 △국회의원 표창 이인자, 김종수 △충청북도의회의장 표창 이재길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감사장 황인자 △보은경찰서장 감사장 김기봉 △장애인단체연합회장 표창 김재식 △장애인단체연합회장 감사패 김기남(곰두리봉사회), 정진원(장애인후원회) △충청북도장애인단체연합회장 표창 김예상, 최규환 △우수회원후원금 전달(곰두리봉사회장) 박정태 △보은군장애인후원회 장학금 양상철(충북생명산업고3), 이재진(충북생명산업고1), 김형준(충북생명산업고1), 김현솔(보은여중2), 차영진(삼산초3)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