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자율방범대 조경환 대장 취임
삼산자율방범대 조경환 대장 취임
  • 김경순
  • 승인 2019.01.23 21:44
  • 호수 4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선도, 방범순찰활동 대원들과 힘 모아 펼치겠다"
▲ 조경환 대장

삼산자율방범대는 지난 1월 18일 그랜드컨벤션에서 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15대 곽노성 대장이 이임하고 16대 조경환(49) 대장이 취임하는 이날 행사에는 고행준 부군수, 김응선 군의장 등을 비롯해 강문수 보은군자율방범연합대장 및 각 면 방범대장들이 참석해 이임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조경환 신임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 및 청소년선도, 방법순찰활동을 대원들과 힘을 모아 열심히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며 "더욱 노력하는 방범대, 보은을 사랑하는 방범대, 봉사를 실천하며 나누는 방범대를 만들기 위해 모두 열심히 뛰는 모습을 보여주자"고 결의를 다졌다.

조경환 대장은 삼산초(71회), 보은중(36회)을 졸업, 보은의용소방대원과 23년간 삼산방범대 발전과 범죄예방에 앞장서 20년 재직 금배지와 지방청장상을 수상했으며, BBS 상임이사를 역임하면서 교육장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부인 강순복(42)씨와 삼산리에 거주하며 전기공사업과 축산업에 종사하고 있다.

신임 조경환 대장과 함께 2년간 삼산자율방범대를 이끌 집행부에는 △직전대장 곽노성 △부대장 김홍철 △사무국장 조성곤 △1조장 이보용 △2조장 박정환 △3조장 최화정 △4조장 이정석 △5조장 전태성 △6조장 김재훈 대원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및 유공대원에 대한 각종 표창이 수여됐다.

수상자는 ▲대외표창 △보은군수상 이보용·박승남 △보은경찰서장상 전태성·박재준 △보은교육장상 권태균·박충희 △보은군의회의장상 안성원·김광주 △연합대장상 곽노성 ▲대내 표창 △감사패 남경화·노재은(삼산자율방범대 부인회) △20년 재직 금배지 안광윤·맹주연 △10년 재직금배지 이정석·최화정·이보용·조성곤·김성진·김동진 △재직기념패 곽노성·이정석 △최우수대원패 박봉춘 △최우수신입대원패 서진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