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한 청소년 참여기구 및 동아리 송년회 개최
한 해를 마무리한 청소년 참여기구 및 동아리 송년회 개최
  • 편집부
  • 승인 2018.12.20 00:36
  • 호수 4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효중(보은고 3)청소년기자

지난 12월 15일 보은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 참여기구(청소년 참여위원회, 청소년 운영위원회)와 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들(초아, 슈팅스타, 뉴페이스 등)이 함께하는 2018년 송년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난 1년동안 해왔던 활동을 발표하는 동아리 발표식과 각 동아리별 끼를 발표하는 장기자랑까지 참여한 청소년들이 즐기기에 알맞게 행사가 준비됐다.

오전 10시 즈음에 모인 청소년들은 각자 맡은 일을 하며 송년회를 준비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11시가 되어 송년회를 시작했다. 개회식 사회는 보은고등학교 3학년 염효중 학생이 진행하였다. 개회식 후 동아리 발표회로 이어졌다. 발표는 각 동아리에서 준비한 PPT(파워포인트)자료를 이용해 발표를 진행했다.

동아리 발표회가 끝난 다음 청소년 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탭댄스 공연이 있었다. 그리고 청소년 문화의집에서 준비해준 점심을 먹었다. 점심식사 후 동아리별 장기자랑이 있었다.

동아리 장기자랑에는 밴드와 퀴즈쇼, 뮤지컬, 댄스 등 다양한 무대공연이 펼쳐져 관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행사 후 보은고등학교 2학년 김혜리 학생은 “전체적으로 행사 분위기가 나서 좋긴 했었는데 송년회 느낌은 덜했던 것 같았지만 재미있었다"라고 말했다. 김혜리 학생은 '슈팅스타'라는 동아리에서 활동하였으며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2018년에 준비하던 작품중 연습할 때는 잘 떨어지던 인형들이 실제 공연에서는 하나도 떨어지지 않아 모든 배우들이 당황해하며 즉흥적으로 연기를 하며 진행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염효중(보은고 3)청소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