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보은군체육회장기 우드볼대회 개최
제1회 보은군체육회장기 우드볼대회 개최
  • 김선봉 기자
  • 승인 2018.11.21 21:50
  • 호수 4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단식 1위 박지현, 여자단식 1위 차혜숙
▲ 1회 우드볼대회에서 선수 대표가 공정경기를 다짐하는 선서를 이재권 회장, 정상혁 군수, 김응선 군의장이 받고 있다.

보은군우드볼협회(회장 이재권)가 주관한 '제1회 보은군체육회장기 우드볼대회'가 지난 11월 18일 속리산우드볼 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정상혁 군수와 김응선 군의장, 김응철·구상회·김도화 의원, 보은농협 최창욱 조합장 등이 함께 자리했으며, 보은우드그린클럽(회장 이항래)과 속리산 두빛나래클럽(회장 홍등용), 보은군청클럽(회장 송석복), 속리산 우드볼클럽(회장 이태호), 여성우드볼클럽(회장 정말순)의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선수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뽐내는 자리가 됐다.

이재권 회장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속리산 우드볼 경기장에서 제1회 보은군체육회장기 우드볼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 짧은 역사를 지닌 보은우드볼이지만 많은 분들의 참여로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며, "오늘 경기를 통해 회원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보은우드볼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또 내년에 치러질 아시아 국제우드볼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우드볼협회 회원 여러분은 물론 군민 모두가 관심을 갖고 성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남자단식 1위 박지현, 2위 박재중, 3위 김남중 △여자단식 1위 차혜숙, 2위 송원자, 3위 서미경 △ 남자복식 1위 한준동·김혜준, 2위 송석복·김남중, 3위 이석현·홍경선 △여자복식 1위 배경자·박현숙, 2위 송원자·박현숙, 3위 고은자·이종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