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보은군농업인대회 개최
제25회 보은군농업인대회 개최
  • 김선봉 기자
  • 승인 2018.11.15 10:11
  • 호수 4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 화합의 한마당
▲ 지난 11월 9일 농업인대상을 수상한 황은순씨가 보은군농업인단체협의회 박영하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업인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24회 보은군농업인대회 및 제64회 보은군 4-H경진대회가 보은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박영하) 주관으로 지난 11월 9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상혁 군수와 김응선 군의장을 비롯해 농업관련 기관단체장과 회원 2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개회식에서는 농업인대상을 비롯해 도지사표창과 군수표창, 군의장표창 등 각종 수상이 이뤄졌는데 이날 대상으로는 보은읍 황은순(59)씨가 수상했다.

개회식 후에는 장기자랑을 펼치며 올 한해동안 농사일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농업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 속리산중학교4-H회의 난타공연, 생활건강연구회원들의 농작업 피로회복 체조공연과 여성농업인회원들의 스포츠댄스 공연이 관객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읍면별 장기자랑과 푸짐한 경품추첨이 재미와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박영하 협의회장은 "소비자 기호에 맞는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앞장서고, 농업인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상과 명단은 다음과 같다.

△농업인대상 황은순(보은읍) △최우수상 황순구(마로면), 김한복(탄부면) △우수상 김응만(속리산면), 김완자(장안면), 정연수(삼승면), 김종철(수한면), 윤정화(회남면), 이종신(회인면), 오영순(내북면), 황복주(산외면) △도지사상 강혜숙(한여농), 박유순(농업기술센터) △조직활동유공자 김주필(농촌지도자회), 구연견(4-H본부), 박영옥(생활개선회), 송영덕(한농연), 허다검(한여농), 전대우(4-H연합회), 장영수(귀농귀촌협의회) △군의장상 양계석(농촌지도자회) △4-H 지도교사 전상언(생명고) △특별상 김한수(4-ㅗ연합회) △감사패 최병욱(농업기술센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