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2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제 22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김경순
  • 승인 2018.10.11 09:39
  • 호수 4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인의 날을 맞아 정상혁 보은군수가 효행상을 받는 수상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대한노인회보은군지회(회장 이응수)는 지난 10월 5일 노인회관에서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노인의 날을 맞이해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경로헌장 낭독,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및 축하공연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기념식에는 정상혁 보은군수를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과 지역 어르신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모범경로당과 효행자, 모범노인 상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응수 회장은 "오늘날 지금의 경제를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것은 우리 노인들이 땀 흘려 일궈낸 결과라고 생각하고 노인들이 자부심을 가져도 된다. 100세 시대를 맞아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일상의 작은 것부터 도전하고 봉사하고 실천함으로서 행복한 노년을 가꾸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보은군수상(모범경로당) △최우수 산외면 산대2리 경로당 △우수 탄부면 사직리 경로당 △장려상 수한면 오정리·내북면 동산리·속리산면 중판1리 경로당 ▲보은군수상(효행상) △이태수(보은읍 중초1리) △조옥경(속리산면 하판리) △김태우(속리산중학교) △김윤기(마로면 세중리) △박성용(마로면 변둔리) △양현순(마로면 적암리) △예금란(회남면 금곡리) △양지윤(회인초 4학년) ▲충청북도연합회장상 △양승달(회남면 남대문리) △김재득(회남면 은운리) △이금자(속리산면 사내리) ▲보은군지회장상(감사패) △이명식(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최동석(하나보청기대표) ▲보은군지회장상(모범분회) △탄부면분회(이상철) ▲보은군지회장상(모범노인) △김완석(보은읍) △박칠순(속리산면) △김창욱(장안면) △조성환(마로면) △박장연(탄부면) △김학식(삼승면) △조종묵(수한면) △한영(회남면) △이이현(내북면) △구민서(산외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