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보은사업장, 건강기원 복달임
㈜한화 보은사업장, 건강기원 복달임
  • 송진선 기자
  • 승인 2018.07.18 23:30
  • 호수 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북면내 주민 회사로 초청 원기보양식 대접
▲ 한화보은사업장 오양석 장장이 초복을 맞이해 지역어르신들을 회사로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하고 있다.

㈜한화 보은사업장(사업장장 오양석·복장순)이 초복날이었던 지난 7월 17일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복더위를 건강하게 나시라고 지원하는 복달임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보은사업장은 사업장 인근에 거주하지만 국가중요시설로 쉽게 방문하기 어려운 내북면내 어르신 약 120여명을 초청해 "지역 어르신 초청 복달임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한화보은사업장은 복날을 맞아 무더위에 수고하시는 어르신들의 원기보양을 위한 삼계탕을 대접하고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 회사를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회사소개를 하고 사업장내부 투어를 실시하기도 했다.

오양석 사업장장은 "㈜한화 보은사업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해 항상 노력했고, 이번 복달임 행사를 통해 인근지역에 함께하는 주민들에게 회사를 소개하고 건강한 한끼를 대접 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복날을 보내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 발전하는 ㈜한화 보은사업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계탕을 대접받은 한 어르신은 "평소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한화보은사업장을 직접 방문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정성을 다해 준비한 삼계탕을 먹어서 덕분에 올 여름 무더위를 잘 이기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 보은사업장은 정기적으로 군내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원예활동, 우울증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이 치유를 돕고, 아동복지시설 방문하여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보은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사회공헌활동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