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체육회장배 수영대회
제6회 체육회장배 수영대회
  • 송진선 기자
  • 승인 2018.07.04 23:38
  • 호수 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공주 우승, 개인부 60세이상 박영애씨 최고 기록
▲ 체육회장배 수영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경기에 앞서 출발신호를 기다리고 있다.

사람 물개들의 시합, 제 6회 보은군체육회장기 수영대회가 보은군수영연맹(회장 정진석)이 주관으로 지난 6월 30일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체육센터 수영장에서 수영을 배우거나 수영동호회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으며, 승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생활체육으로 수영을 즐기는 동호인들이 모처럼 수영을 통해 단합하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치러졌다.

어린이부 17명외에 성인부로 실버 팀 50명, 물개팀 15명, 핑크공주 37명, 보은수영사랑회 20명, 인어팀 21명, 보은군청 팀 10명이 출전해 평영, 배영, 접영경기를 치렀다. 개인 경기 뿐만 아니라 자유형 단체 릴레이 경기 및 오리발을 신고 펼치는 접영경기 등을 펼쳤는데 동호클럽은 소속 선수들이 출전할 때마다 박수로 응원하는 등 가족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지급해 운동도 하고 경품도 타가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대회 성적은 다음과 같다. △우승 핑크공주(회장 정정여) △준우승 보은수영사랑회(회장 김선옥) △3위 인어(회장 윤화숙)팀에서 차지했다.

개인별 최고 성적은 △박영애-여자 60세이상, 배영·접영 △장미-여자 35세 이하, 접영 △정영숙- 50대, 접영 △장해진-남자 50세 이하, 평영 △류재학-남자 35세이하, 접영 △송석호-남자 50세이하, 접영에서 최고기록을 나타냈다.

어린이부는 △이동주-남자 접영 △박용민-남자 배영 △배건희-여자 배영에서 두각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