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보은여고 수업축제
2017학년도 보은여고 수업축제
  • 편집부
  • 승인 2018.01.11 11:23
  • 호수 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5일에 보은여고의 신강당과 동아리실에서 2017학년도 보은여고 수업축제가 개최되었다. 이번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부스 체험과 교실 탈출 카페까지 운영되어 축제가 시작되기 전부터 학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수업축제에서는 보은여고 재학생들이 부스를 운영하고 참여하며, 2018년도에 들어올 신입생과 선생님들께서도 부스에 참여하였다.

또한, 팸플릿에 각 부스의 도장 또는 스티커를 3개 이상 받을 시 핫초코, 7개 이상은 초코 머핀, 10개 이상은 보은여고 수업축제 기념 보틀이 마련되어 있어 부스는 쉴틈없이 학생들을 맞이하였다. 여러 부스 중에서 오전에 진행된 1부에는 촉각, 미각, 시각을 테스트할 수 있었던 '배추이지', 범인에 대한 힌트를 얻어 범인을 유추하는 '내 이름은 코난! 범인은 이 안에 있어', 영어퀴즈를 통해 직접 토스트 재료를 사서 만드는 'Toas Toas To', 스트링 아트에 숨겨진 수학의 원리를 밝히는 'SA' 등의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다. 또 오후에 진행된 2부에는 운동을 접목시킨 게임을 통해 운동에 대한 관심을 향상시키는 'P.E', 실과 나무틀을 이용하여 나만의 컵받침을 만드는 '나무공예', 간단한 패턴을 조립해 테셀레이션 전등갓을 만드는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등의 부스가 운영되었다. 또 신강당 중앙에는 각 반마다 운영되는 '릴레이 소설', '좌회전 금지 미로', '시어핀스키 소원 트리' 등이 운영되었고, 동아리실에서는 '보은행'과 'MAMA in 보은여고' 두 테마의 '교실탈출'이 운영되었다.

이번 2017학년도 보은여고 수업축제는 풍성한 부스로 학생들의 기대에 부응하였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으로 신입생들에게 보은여고만의 매력을 어필하였다. 또, 재학생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였다.

우선정(보은여고 2) 청소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