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구)여론광장
보은에도 한화테크노벨리를 조속히 유치를~!
icon 보은테크노벨리
icon 2009-10-24 20:35:08  |  icon 조회: 4296
첨부파일 : -
경기도(판교)와 대전.충남에만 테크노벨리가 있어 대전 대덕과 충남 아산과 서산등이 있는 반면 같은 충청권지역인 충북은 한곳도 없으니 기가막히지 않을수 없다.

게다가 당진에도 테크노폴리스를 세우겠다니 충북지역 홀대가 아니고 뭔가? 화약공장이 있는 보은으로서는 열받지 않을수 없는 지금이 아니겠는가?

보은도 도저히 참을수 없어 전남 여수에 있는 화약공장을 보은으로 통합.이전시키겠다는 계획을 번복해 오히려 인천에 있는 일부장비를 여수로 이전하고 있는 소문도 있다는 점에서 더욱 더 화가 난다.(여수에게는 예나 지금이나 가막바다에 있는 화약공장을 천덕꾸러기로 여기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한화가 지금까지 정말로 제대로 해준것이 있는가? 인구 4만명정도로 성장하지 못하고 이게 뭔가?

지금부터라도 제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어 여수공장을 보은공장으로 통합.이전하고 중.소규모라도 테크노벨리를 유치하여 보은의 인구를 5~6만명의 군으로 만들어야 할것으로 보여 대 주민투쟁도 불사할 필요가 있을것이다.

보은도 이제 인구도 많이 늘고 싶고 돈도 많이 가지고 싶은데 한화가 제멋대로 통합.이전계획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한것도 분노할수밖에......(사실상 직무유기의 성격을 띄지 않을수 없다.)

보은에도 이제 소규모라도 테크노벨리를 유치해 잘사는 곳으로 만들어보자. 충북 유일 테크노벨리유치를 하자.

(또한 한화가 한화어린이집, 한화유치원, 한화초등학교, 한화중학교, 한화고등학교등등으로 한 교육타운도 만들어 인구유입에 앞장서길 강력히 촉구한다. 굳이 한화 초등~고등학교까지 안해도 상관없지만......)
2009-10-24 20:35:08
114.29.3.1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